T-SPOT.TB 혈액 검사 자동화

T-SPOT.TB 검사 자동화를 통해 업무 절차가 간소화되고 검체 Workflow가 단순화되어 검사자의의 업무 시간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.

CE 마크가 있는 T-Cell Select 시약 키트를 사용하여 T-SPOT.TB 검사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. T-SPOT.TB 검사를 자동화하면 다음을 통해 검사실 운영 방식을 보다 효율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:

– 간소화된 Workflow
– 단순화된 검체 물류 절차



“자동화 절차로 인해 효율성이 높아져 검사실을 더 잘 운용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검사자는 다른 검사를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. 이제 일반적인 직원 수준으로 대규모 선별검사를 수행합니다.”

Inke Friedrichs 의사, 의학 미생물학, 바이러스학 및 전염병 역학 박사와 Zohreh Davami, 프랑크푸르트 마인 미생물학과 책임자


검사자가 T-SPOT.TB 검사 수행 시 필요한 최소 시간

T-Cell Select 시약 키트를 사용하면 T-SPOT.TB 검사 Workflow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. 검사자의 업무 가능 여부에 영향을 주지 않고 T-SPOT.TB 검사의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.

T-SPOT.TB 검사는 이제 다수의 다양한 검사가 포함된 복잡한 업무 절차에 쉽게 적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, 검사실에서 대규모 검체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. 자동화는 확장 가능해 필요에 따라 확장할 수 있습니다.

ComparT-SPOT.TB 검사 수행 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업무 절차를 비교하여, 총 작업 시간, 검체 당 총 작업 시간 및 세부 공정 각각에 대한 총 작업 시간을 표시합니다(전체 자동화 시간은 48개 검체에 대해 계산됨).


채혈 후 2 일 이상 검체 보관

T-Cell Select 시약 키트를 사용하면 T-SPOT.TB 검사용 검체를 채혈 후 최대 54 시간까지 처리할 수 있습니다. 정맥 채혈 후 검체를 검사실에서 처리해야 할 때까지 2 일이 넘는 시간입니다. 이는 다음을 의미합니다:

  • 더 먼 거리에서 검체가 배송될 수 있으므로 검사실 범위가 확장될 수 있습니다
  • 늦게 도착한 검체는 다음 날 처리를 위해 보관될 수 있습니다
  • 이제 보다 효율적인 검사실 계획을 위한 검체 처리가 가능합니다
  • 임상의는 검사의 필요보다는 의사의 필요에 따라 결핵 클리닉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